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PATLITE, 시그널 타워 통해 생산 공장의 품질 관리, 생산성, 안전성 개선시키다

산업뉴스

by 여기에 2016. 6. 2. 18:01

본문


1947년에 설립된 PATLITE는 작업장과 지역사회의 안전, 보안 및 편의를 강화하는 혁신적인 LED 상태 표시등, 경보음, 시청각 통신 네트워크 시스템과 솔루션을 보유한 글로벌 기업이다.


계속해서 제품 제공 범위와 서비스를 확장하여 새롭게 대두되는 FA 및 Non FA, 국가기간산업의 정교한 요구 조건을 충족시키고 있는 동사는 광학, 음향 및 전자 엔지니어들은 수십 년 동안 업계의 높고 엄중한 기준에 맞는 탁월한 품질과 성능 신뢰성을 갖춘 혁신적인 신호 전송 제품을 개발하고 있는 것이다.



이처럼 광범위한 제품들은 생산 공장에서 품질 관리, 생산성과 안전성을 개선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는 PATLITE가 지난 4월 13일(수)부터 17일(일)까지 경기도 일산 킨텍스에서 열린 'SIMTOS 2016'에서 시그널 타워 제품인 LS7을 선보였다.


제품의 표면을 매끄럽게 제작하여 물과 먼지의 흡착을 최소화한 LS7 시리즈는 나사나 축과 같은 부품이 노출되지 않는 구조로 설계되어 어떠한 환경에서도 사용이 용이하고 특히 최첨단 내부 렌즈를 적용하여 LED가 보다 선명하고 효율적으로 빛을 발산한다.


또한 선택사양으로 제공되는 버저 사운드는 기존에 기계 작동 시 소리가 묻히는 현상을 개선했음을 물론, M12 커넥터 등 다양한 옵션과 함께 3단과 5단 모델로 출시되어 선택의 폭을 한층 높였다.



한편 국내 최대 생산제조기술 전시회 SIMTOS 2016이 고양시 소재 KINTEX 1·2 전시장에서 4월 13일(수)부터 17일(일)까지 4박 5일간 일정으로 개최됐다.


35개국에서 1,125개사가 참가하는 가운데 사상최대 규모로 펼쳐 진 이번 전시회는 공작기계를 비롯해 부품소재, 공구 등 SIMTOS 2016을 대표하는 품목뿐 아니라 자동화, 소프트웨어, 3D 프린터, 금속절단, 접합가공 등 금속가공 전반에서 출품이 늘어나 관련 종사자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특히 6개 전문관 모두 스마트한 제조공정과 환경을 만들기 위한 선진 기술 및 융·복합 제품, 스마트팩토리 솔루션 등이 대거 출품되면서 참관객의 기대를 한몸에 받았다.


※ 출처 : EngNews (산업포탈 여기에) - PATLITE, 시그널 타워 통해 생산 공장의 품질 관리, 생산성, 안전성 개선시키다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