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티아이씨(주), 산업용 볼스크류 국산화 실현

산업뉴스

by 여기에 2016. 6. 1. 16:53

본문


1988년 설립된 티아이씨(주)(이하 티아이씨, 대표: 조길수)는 무한경쟁시대에 회사의 경쟁력 강화를 위해 품질혁신, 가치창출, 고객중심의 경영이념으로 자동차 동력전달의 핵심을 이루는 상용변속기(Transmission) 및 차축(Axle Ass'y)을 생산함으로써 완성차 업체에 공급하고, 고정도의 원통연삭기, 공작기계 및 산업용 볼스크류를 생산해 고객만족을 실현하고 있다.


특히 연구개발에 대한 지속적인 투자로 독자적인 고유브랜드 제품을 개발함으로써 신시장을 개척하고, 글로벌 기업 실현을 위해 국내시장 개척은 물론, 해외시장으로 지속적인 마케팅을 하면서 끊임없는 러브콜을 받고있다.



이에 "당사는 제품 신뢰를 기반으로 하는 고객만족의 정신으로 세계최고의 제품 품질을 가지는 글로벌 기업이 되기 위해 항상 노력하고 있다"며 회사를 소개한 티아이씨 관계자는 "앞으로도 인간중심의 경영철학을 바탕으로 최고 품질의 제품을 생산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포부를 전했다.


이처럼 품질혁신 경영, 고객중심 경영, 가치창출 경영이라는 슬로건을 통해 글로벌 기업으로 성장해 나가고 있는 동사가 지난 4월 13일(수)부터 17일(일)까지 경기도 일산 킨텍스에서 열린 'SIMTOS 2016'에서 다양한 볼스크류를 선보이며 이목을 집중시켰다.


"그동안 수입에 의존하던 볼스크류를 국산화에 성공하고 일본의 고요기계와 기술제휴를 맺어 연간 800억 대에 이르는 국내 수요를 충족시키고 수입대체효과와 수출을 위한 발판을 마련하는 성과를 이루었다"며 볼스크류에 대해 전한 티아이씨 관계자는 "특히 당사의 T 시리즈(튜브방식: 외부 순환)는 강구가 나사축과 너트의 홈을 돌아서 축으로부터 너트로 들어온 다음 튜브의 중심을 통해서 다시 나사의 홈으로 되돌아가는 순환방식 제품으로 사용 용도폭이 넓고, 표준으로도 많이 적용된다"며 제품을 어필했다.



한편 국내 최대 생산제조기술 전시회 SIMTOS 2016이 고양시 소재 KINTEX 1·2 전시장에서 4월 13일(수)부터 17일(일)까지 4박 5일간 일정으로 개최됐다.


35개국에서 1,125개사가 참가하는 가운데 사상최대 규모로 펼쳐 진 이번 전시회는 공작기계를 비롯해 부품소재, 공구 등 SIMTOS 2016을 대표하는 품목뿐 아니라 자동화, 소프트웨어, 3D 프린터, 금속절단, 접합가공 등 금속가공 전반에서 출품이 늘어나 관련 종사자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특히 6개 전문관 모두 스마트한 제조공정과 환경을 만들기 위한 선진 기술 및 융·복합 제품, 스마트팩토리 솔루션 등이 대거 출품되면서 참관객의 기대를 한몸에 받았다.

※ 출처 : EngNews (산업포탈 여기에) - 티아이씨(주), 산업용 볼스크류 국산화 실현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