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엔지니어스톡 O2O 비지니스영역 BM특허 등록 및 상표권 취득

산업뉴스

by 여기에 2016. 5. 9. 16:59

본문

산업용 전자장비 수리 중개 플랫폼 전문기업 (주)엔지니어스톡(이하 엔지니어스톡)이‘수리 대상 장비의 수리 중개시스템 및 방법’으로 BM특허 등록 및‘엔지니어스톡’상표권을 완료했다고 밝혔다.


엔지니어스톡은 2016년 5월2일 BM특허가 등록되어 수리업계 최초로 수리 대상 장비의 수리 중개시스템 및 방법구조로 새로운 수리중개 방법의 BM특허를 보유하게 된 것이다.


동사의 비즈니스 모델은 고장난 장비의 사진을 올리면 수리할 수 있는 엔지니어와 쉽게 매칭할 수 있는 구조를 채택함으로써 빠르고 편리하게 장비를 수리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엔지니어스톡이 이번에 취득한 지적재산권은 브랜드 확산 전략에 필수요소인 한편 시장 경쟁에서 유리한 위치를 선점할 수 있으며 법적 권리를 보장받을 수 있어 경제적 효과가 크다.


이에 엔지니어스톡 김성환 대표는 "특허청으로부터 엔지니어스톡 상표 및 비즈니스모델 특허 등록이 완료되어 앞으로 엔지니어스톡이라는 상표를 독점 사용할 수 있게 되었고, 수리대상 장비의 수리중개시스템 및 방법에 대한 특허권리도 갖게 됨에 따라 수리할 때 겪던 수많은 불편함을 엔지니어스톡이 맡아 고객들에게 새로운 경험을 줄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으며, "특히 이번에 등록된 새로운 비즈니스 모델은 수리시장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불러 올 수 있을것"이라며 남다른 포부를 들어냈다.


한편 엔지니어스톡은 고객용앱 개발을 마친상태로 서비스에 나섰으며 고객은 이제 고장 난 사진을 앱에 올리기만 하면 간단하게 수리에 대한의뢰를 할 수 있게 된다. 또한 동사는 증가하는 고객의 요구에 부응하고자 서비스 카테고리 세분화와 해당 분야 전문 수리메니져 양성을 통해 고객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 출처 : EngNews (산업포탈 여기에) - 엔지니어스톡 O2O 비지니스영역 BM특허 등록 및 상표권 취득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