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40여 년 전기스템함 제작의 외길 ‘서울이엔시’

산업정보/전기/전자

by 여기에 2013. 8. 6. 11:34

본문

인물.jpg

서울이엔시 이재협 대표
 

 

Q. 서울이엔시에 대한 소개.
A. 대구광역시 북구 검단동에 위치한 서울이엔시(SEOUL E&C)는 1976년 창립 이래 40여 년 동안 전기스텐함 생산의 외길만을 걸어왔다. 품질과 신용 제일주의를 바탕으로 지금까지 서울이엔시가 성장해왔으며, 역사 있는 회사인 만큼 전통적인 기술력과 현대적인 감각으로 끊임없이 정진해나가고 있다.

 

Q. 서울이엔시 제품에 대한 특징.
A. 최근 생산 설비의 다양화와 정보 기기의 고도화로 전기의 안정적 공급은 필수가 됐으며, 이와 함께 전기 안전사고의 대비를 위한 분전함, 배전함, 전기 박스 등은 높은 견고함과 신뢰성 기술이 요구되고 있다.
스테인리스 판금 케이스를 전문으로 제작하는 동사는 옥외 계량기함, 노출 분전함, 제어함, 노출 스텐 계량기함, 접지 단자함, 특고압 판넬, 각종 전기 컨트롤박스 등 다양한 아이템을 생산하고 있으며, 주문 제작 시스템으로 고객 맞춤형 제품을 공급하고 있다.
고객과 설계 상담에서부터 가공 및 완제품까지 철저하게 책임지는 고객지원 체제를 갖추고 있으며, 재단, 펀칭, 절곡, 용접 관련 각종 자동화된 기계와 첨단설비를 갖춘 공장을 기반으로 고객이 만족하는 제품 생산에 노력하고 있다.

 

Q. 서울이엔시의 향후 목표는.
A. 최근 들어 산업경기가 많이 주춤하다고 하지만 그래도 꾸준하게 주문물량이 있는 편이라서 항상 고객에 감사하다는 생각으로 일에 임하고 있다. ‘좋은 물건을 만들어 소비자에게 득이 되도록 해야 한다’는 고객중심 기업철학을 갖고 보다 나은 제품과 서비스 개발을 통해 고객만족을 넘어선 진정한 의미의 고객감동을 실현하고 더불어 21세기 글로벌 리더로 도약해 나갈 것이다.

 

서울이엔시.jpg

 

서울이엔시 www.acebox.net

※ 출처 : EngNews (산업포탈 여기에) - 40여 년 전기스템함 제작의 외길 ‘서울이엔시’

'산업정보 > 전기/전자' 카테고리의 다른 글

Aluminum Profile  (0) 2013.08.06
Aluminum Profile  (0) 2013.08.06
AC-DC POWER  (0) 2013.07.31
롱 리머  (0) 2013.07.30
플렉시블  (0) 2013.07.30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