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퍼니스원(주), 일본관동야금(주)과 함께 차별화된 공업로 기술을 선보이다!

산업뉴스

by 여기에 2016. 7. 8. 17:03

본문


퍼니스원(주)(대표이사 이호신, www.furnaceone.co.kr)은 일본관동야금(주)과 함께 공업로 설계와 제작 및 공업로 부품에 대한 차별화된 경쟁력을 기반으로 단순한 제품생산의 결과를 넘어 기업가치를 높이고 환경을 보호하며 에너지 비용을 절감할 수 있는 공업로 설계와 제작 및 판매를 추구하고 있다.


퍼니스원(주)은 지난 5월 25일(수)부터 27일(금)까지 3일간 인천 송도컨벤시아에서 개최된 ‘제9회 한국국제주조단조&열처리·공업로설비산업전’에 참가해 열처리로 모형 및 카탈로그를 전시하며 회사를 홍보했다.



퍼니스원(주) 측은 “연속 브레이징로는 자동차, 가전제품, 열교환기, 밀폐용기 등과 같은 금속가공산업에 널리 이용되고 있다. 이러한 브레이징로는 온도 및 시간, 브레이징 용가재의 특성과의 관계에 따라 대량생산에 적합한 설비라고 알려져 있기는 하지만, 매우 신중한 고려와 설계가 필요하다. 소모품과 노동시간을 최소화하고 처리공정에 적합한 기계시공과 금속재료의 성분들을 고려하여 설계된 연속로에 적합한 각각의 기계적 기능을 제작하는 것이 매우 중요하기 때문이다.”라고 전했다.



그리고 이어서 “당사는 전략적인 설계와 제작으로 고객이 원하는 공업로 개발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며 “언제나 고객의 시각으로 시장을 파악하고 함께 더 나은 방법을 모색하여 서로를 위한 최상의 결과에 도달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연구와 노력을 기울이는 것”이라고 앞으로의 다짐을 밝혔다.

※ 출처 : EngNews (산업포탈 여기에) - 퍼니스원(주), 일본관동야금(주)과 함께 차별화된 공업로 기술을 선보이다!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