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주)한즈모트롤, 감속기, 토르크리미터, 오실레이트 핸들러 등 다양한 제품 선보여

산업뉴스

by 여기에 2016. 5. 31. 17:41

본문


1994년 일본 (주)삼공제작소와 합작으로 설립된 (주)한즈모트롤(이하 한즈모트롤)은 기존 수입에 의존하던 인덱스의 국산화를 통해 국내 자동화 설비 제작 시 비용절감 및 제품의 생산량 증대와 고정밀화를 위한 기술집약적 기업으로 거듭나고 있다.


특히 동사는 국내 최고의 인덱스 제품을 제공하며 끊임없는 변화와 혁신으로 미래 성장엔진 확보에 주력하고 있을 뿐만 아니라 급변하는 글로벌 경재시대를 맞아 기술과 품질, 그리고 생산성에서 자동화 설비 분야의 글로벌 리더로서의 기틀을 다져나가고 있는 것이다.



이처럼 자동화 산업 발전에 이바지 하고 있는 한즈모트롤이 지난 4월 13일(수)부터 17일(일)까지 경기도 일산 킨텍스에서 열린 'SIMTOS 2016'에서 INDXIA HD 시리즈를 선보이며 참관객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INDXIA HD 시리즈는 '보다 빠르게, 보다 정확하게, 사용은 쉽게'라는 테마로 제작된 제품으로 Flange면에 테이블, 암, 스프로켓, 시어 등을 직접 체결할 수 있으며, 샤프트부를 이용해 과부하로부터 할출장치를 보호하는 안전장치의 장착을 간단하게 할 수 있다.


이 뿐만 아니라 동사의 PGM 시리즈는 입력 쿨러와 출력 기어가 예압상태에서 서로 부드럽게 작동하며, 출력축 중앙에 중공이 있어 배선, 배관 등의 작업이 가능하고, PGM을 2단으로 조합해 2축제어 장치 등의 응용도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한편 국내 최대 생산제조기술 전시회 SIMTOS 2016이 고양시 소재 KINTEX 1·2 전시장에서 4월 13일(수)부터 17일(일)까지 4박 5일간 일정으로 개최됐다.


35개국에서 1,125개사가 참가하는 가운데 사상최대 규모로 펼쳐 진 이번 전시회는 공작기계를 비롯해 부품소재, 공구 등 SIMTOS 2016을 대표하는 품목뿐 아니라 자동화, 소프트웨어, 3D 프린터, 금속절단, 접합가공 등 금속가공 전반에서 출품이 늘어나 관련 종사자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특히 6개 전문관 모두 스마트한 제조공정과 환경을 만들기 위한 선진 기술 및 융·복합 제품, 스마트팩토리 솔루션 등이 대거 출품되면서 참관객의 기대를 한몸에 받았다.


※ 출처 : EngNews (산업포탈 여기에) - (주)한즈모트롤, 감속기, 토르크리미터, 오실레이트 핸들러 등 다양한 제품 선보여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