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씨트링, 동축케이블 이용한 4K UHD DVR 본격 판매 개시

산업뉴스

by 여기에 2016. 6. 27. 15:51

본문


세계 영상보안시장의 기술을 이끌어오던 씨트링이 세계 최초 4K UHD영상 신호를 동축케이블을 통해 전송하는 4K UHD EX-SDI DVR 등 신제품 3종을 출시했다. 아울러 많은 국내 유저의 요청에 적극 부응해 이번 신제품 출시를 기점으로 국내에도 본격 판매를 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제품 모두 씨트링에서 독자적으로 개발한 CK PRO GUI 가 적용되어 보다 직관적으로 제품을 다룰 수 있으며, 일반 HDD 뿐 아니라 SSD의 호환성도 확보함으로써 보다 다양한 저장 매체에 안정적으로 녹화 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해 준다. 더불어 콤팩트하고 깔끔한 외관 디자인에 HDMI를 통해 4K UHD(3840×2160) 해상도 디스플레이를 지원함은 물론, 손쉬운 데이터 관리를 위해 HDD탈착이 용이한 디자인을 채택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모바일뷰어를 자체 기술로 개발하여 무료로 제공하며, 씨트링에서 보유한 네트워크 관련 특허 기술이 적용돼 최상의 성능을 보장할 뿐만 아니라 특히 U8201UH 제품은 세계최초로 개발된 동축케이블 기반의 4K UHD 보안 솔루션으로, IP를 이용한 4K 솔루션 대비 보다 높은 선명도와 자연스러운 실시간 화면 및 녹화 데이터를 제공한다.


※ 출처 : EngNews (산업포탈 여기에) - 씨트링, 동축케이블 이용한 4K UHD DVR 본격 판매 개시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