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세계 일류 용접기를 지향하는 기업, 아세아웰딩(주)

산업정보/용접기/용접부품

by 여기에 2015. 6. 23. 19:59

본문


작지만 강한 기업 (주)아세아웰딩이 최근 용접시장에서 새로운 바람을 불어넣고 있다. 다양한 기능과 콤팩트한 사이즈를 자랑하는 스마트 용접기를 통해 기술력을 인정받고 있는 것이다. 높은 기술력을 통해 현장성에 가장 충실한 용접기를 생산해온 (주)아세아웰딩. 그들이 전하는 비전을 들어보자.


현장 밀착형 휴대용 용접기

크고 무거운 교류(AC) 방식의 용접기를 DC 방식으로 바꾸며 용접 현장의 혁신을 주도 했던 아세아웰딩(주)이 더욱 가볍고 스마트한 용접 장비로 업계의 중심에 섰다. 휴대용 용접기 분야에서 부동의 1위를 유지하며 제품의 품질과 서비스 모두를 인정받고 있는 것이다.

아세아웰딩(주) 황종성 대표이사는 “전류의 방식을 바꿔보자는 작은 도전에서 시작한 일이 수많은 시행착오를 거치며 지금에 이르렀다”는 소개와 함께 “꾸준한 개발을 통해 고객들의 신뢰에 보답하고자 노력하고 있다”며 근황을 전했다.

이러한 노력을 통해 아세아웰딩(주)은 국내에서 가장 작은 크기에 최대 출력전격방지기를 내장하며 안정성까지 겸비한 아크디지털 용접기와 장시간 작업이 가능한 아크 용접기 등을 선보이며 용접 업계의 강자로 자리를 잡았다.

뿐만 아니라 알곤용접기, 교류 알곤용접기, 인버터 Co2용접기 등 다양한 분야 전 제품에서 현장밀착형 초소형, 강력파워의 용접기를 통해 용접 전반적인 분야에서 기술력을 인정받아왔다.


속도, 품질, 가격에 충실하라

1998년 사업을 시작한 아세아웰딩(주)이 오랜 시간 동안 용접기 시장에서 자신만의 영역을 구축할 수 있었던 데에는 황 대표이사의 경영철학도 큰 몫을 하고 있다. 속도, 품질, 가격의 기본에 충실한 경영이 그것이다.

“기업을 이끌고 나가면서 경제위기 등 수많은 어려움을 겪었지만 그런 때일수록 우리는 속도와 품질, 가격이라는 기본적인 가치에 충실했다”는 황종성 대표이사는 “신속하고 정확한 용접을 위한 고품질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공급한다는 것이 쉬워 보이지만 지키기엔 가장 어려운 부분”이라며 기본의 가치를 강조했다.

기본을 중요시하는 그의 철학은 제품에서도 그대로 드러난다.

아세아웰딩(주)의 주요 제품들은 기능, 성능, 안정성을 모두 갖춘 기본에 충실하며 고객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으며, 해외 시장에서도 작고 강한 제품으로 통한다.

작은 몸집으로 최대의 성능을 발휘하는 것은 기본이고, 용접기 내부에 장착된 마이크로 칩에 의해 용접봉이 용접 부위에서 떨어지면 용접 대기 상태로 인식하고 전압을 곧바로 떨어뜨려 화재와 감전사고를 방지하는 전격 방지기능까지 갖춰 최상의 기능을 자랑하는 것이다.

특히 이 같은 전격 방지기능은 화재와 각종 안전사고 발생에 탁월하고, 고도의 기술력을 요하기 때문에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도 경쟁력을 가지기에 충분했다.

향후 더 좋은 기술력으로 더 많은 현장에서 활약을 펼치겠다는 각오를 전한 아세아웰딩(주). 그들의 이름이 세계에 펼쳐질 그 날을 기대해보자.


아세아웰딩(주) www.aseawelding.co.kr

※ 출처 : EngNews (산업포탈 여기에) - 세계 일류 용접기를 지향하는 기업, 아세아웰딩(주)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