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부여템프콘(주), 사출성형 현장을 위한 통합온도관리 시스템 선보여

산업정보/고무/화학/플라스틱

by 여기에 2015. 9. 25. 10:30

본문

사출성형 현장을 위한 통합온도관리 시스템

 

 

부여템프콘(주)의 풀프루프(Fool Proof) 시스템이 생산 현장의 체계적인 관리 및 생산성 향상에 기여함으로써 업계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동사의 통합온도관리 시스템은 주변 환경의 간섭도가 높은 사출 생산 현장에 있어 사출 생산 시 각 요소의 온도를 일정하게 관리·제어해줌으로써 사계절 일정한 사출 환경과 조건을 유지하고, 생산 품질의 균일성 확보를 실현하며, 나아가 비용 절감과 이윤을 극대화시켜 준다. 

 

PCB타입, 터치스크린타입으로 구성된 이 시스템은 개별 사출기마다 유닛을 장착하고, 무선으로 데이터를 교신해 관리자에 의한 모니터링이 가능하게 도와주며, 최대 64대의 사출기까지 모니터링이 가능하다.

 

또한 제품에 따른 다양한 사출성형 조건을 금형별로 입력, 액셀파일로 변환 후 저장이 가능하고, 새로운 사출 조건 입력 및 수정 시에는 입력 값을 프린팅할 수도 있다. 회사 관계자는 “정확한 오류 이력 관리로 현장 및 작업자들에 대한 관리가 용이하고, 더불어 객관적인 사출 조건을 문서화할 수 있어 고경력자가 아니라도 고품질의 제품을 성형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한편 부여템프콘(주)은 사출·압출 관련 냉각설비 전문기업으로, 금형 자동 냉각기, 금형 온도 제어 및 온도 제어 시스템으로 국내 사출 업계의 역사와 함께 성장해왔으며, 현재 원료이송, 제습, 계량, 믹싱, 분쇄 등 합리화 시스템의 토털 솔루션 라인업을 구축하고 있다. 

 

부여템프콘(주) www.booyeo.co.kr

 

※ 출처 : EngNews (산업포탈 여기에) - 부여템프콘(주), 사출성형 현장을 위한 통합온도관리 시스템 선보여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