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스크류의 생명은 디자인과 정밀도가 좌우한다” 케이씨에스(주)

산업뉴스/기업탐방

by 여기에 2014. 3. 12. 15:26

본문

 

Q. 케이씨에스(주)에 대한 소개.

A. 1987년 대호기계로 시작된 실린더 및 스크류 전문기업 케이씨에스(주)는 2002년 법인전환과 동시에 지금의 회사명을 갖게 되었다. 그리고 지금은 케이씨에스(KCS, Korea Cylinder Screw)라는 이름에서 알 수 있듯 한국을 대표하는 실린더, 그리고 스크류 전문기업으로 성장해 국내 플라스틱가공기계 산업발전을 이끌며 성장하고 있다.

끊임없이 개발되는 수지의 특성을 고려한 앞선 설계와 우수한 기술로 정밀하게 제작되는 스크류와 실린더를 제공하고 있다.

 

Q. 귀사 제품에 대한 소개.

A. 당사는 성형에 적합한 디자인과 정밀도를 고려해 설계 및 가공됐으며 다양한 성형품의 대량생산에 우수한 생산성을 발휘하는 압출성형 스크루/실린더 및 유동성과 기계적 성질이 강하고, 경도가 높은 열경화성 수지의 성형에 적합한 디자인과 순간경화방지, 내마모, 내부식성의 장점을 살린 사출성형 스크루/실린더를 공급하고 있다.

또한 정밀 가공 및 보다 향상된 내구성을 통해 체크링의 효율을 극대화시키고, 수지의 특성을 고려해 다양한 방법으로 제작된 스크루헤드 및 소품 등도 보유하고 있다.

 

Q. 케이씨에스(주)의 향후 발전방향.

A. 현 공장의 5배가 넘는 1,500평의 부지에 제대로 된 사옥을 지어 본격적인 사업 확장을 도모할 계획을 지니고 있으며, 이제부터는 국내시장을 넘어 해외시장을 보고 달려 ‘Made in Korea’의 위상을 드높일 것이다.

 

관련글 더보기